반응형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책을 안 읽는 편이었다.
하지만 뭔가 변해야겠다 생각하며 2권의 책을 샀다.
하나는 마법의 5년, 또 하나는 간단하게 리뷰를 하고자 하는 '기업맞수열전'이라는 책이다.

이 책을 사게 된 계기는 안철수께서 추천했고 우리나라에서 널리 알려진 기업들에 대한 책이라 앞으로 취업하고자 하는 입장에서 재미있을 거라 생각했다. 저자는 블로그에 썼던 글을 정리해서 이 책을 만들었다고 들었다.
천천히 읽어가면서 우리나라 기업들의 역사서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재벌 혹은 기업 CEO들이 기업을 어떻게 발전 시켰나 맞수 기업들이 어떠한 부분에서 경쟁했는가 자세하게 적혀 있다. 그리고 중간중간 팁들이 많은데 마케팅에 대한 내용, 미국 금융위기, 기업들이 어떻게 해서 망하고 잘 되었는가 등 재미있는 내용들이 많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