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월 12일 목요일
오전 9시~10시
영웅문 S# (키움증권) 앱에 들어가서 우리은행 외화 계좌로 엔화를 송금하기 위해 타사이체 메뉴로 이동했습니다.
- 메뉴 -> 뱅킹서비스 -> 외화이체/대체 -> 외화이체 -> 타사이체
이 화면에서 계좌선택을 어제 등록한 우리은행 외화계좌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눌렀습니다만...
기타 오류라는 말만 나오고 진행이 되지 않았습니다.
오전 10시
영웅문 S# (키움증권) 메뉴 -> 고객센터 -> 채팅상담으로 가서 상담원과 채팅을 하였습니다.
우리은행 외화계좌에 이상이 있어서 안 되는 거고 우리은행과 확인해 달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오후 4시
우리은행과 전화연락이 되었습니다.
통화한 결과 외화예금에 통화를 추가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WON뱅킹 앱에서 다음 메뉴로 갔습니다.
- 메뉴 -> 외환/환전 -> 외화 예금 관리 -> 외화예금 통화 추가
위 메뉴에서 엔화를 추가하였습니다.
내일 영웅문 S# 앱에서 다시 송금을 시도하려 합니다.
반응형
'My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난쟁이 코로나? (0) | 2023.06.07 |
---|---|
엔화 투자 이민 이야기 4~5일차 (0) | 2023.01.16 |
엔화 투자 이민 이야기 2일차 (2) | 2023.01.12 |
엔화 투자 이민 이야기 1일차 (0) | 2023.01.10 |
코로나 확진자 일기 8일차 증상 (0) | 2022.09.04 |